제네바 모터쇼에서 수소 전지 자동차 iX35 Fuel cell의 새로운 마케팅 요소로 증강현실 컨텐츠를 기획하였다.
실시간 3D 기술로 증강현실 컨텐츠를 제작하여 실시간으로 구동원리를 체험하고 실적과 글로벌 서비스, 안전관리 등 다양한 정보를 하나의 컨텐츠에서 제공하였다. 자동차뿐 아닌 주변 인테리어를 활용하여 현대자동차 전시 부스 내 여러 곳에서 컨텐츠를 체험 할 수 있었으며, ix35 Fuel cell 만의 LED 케이스를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마감하여 기존 태블릿을 이용한 증강현실과 달리 브랜드화 된 제품으로 컨텐츠를 전달 하였다.